본문 바로가기
캡스톤

1. Intro to Estimote APIs

by 박정률 2018. 3. 30.

Intro to Estimote APIs


Estimote에서는 , physical world 를 위한 os를 만들었다.

이것의 의미는 ? os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apps API 가 하드웨어와 상호작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들면, 마우스 클릭이나, 화면에 띄우는 것이다.


Physical world 를 위한 OS 는 다르지 않다. World 자체가 하드웨어라는것만 빼고,

우리는 사람들과 object 들의 이동을 관리하거나, displays 의 wireless 제어를 가능하게하는api를 제공한다.


Overview of the key APIs

* Proximity 란 근처에있는 ineterest 를 감지하는 앱이다. proximity beacon 은 근처에 있는 device 를 감지할 수 있다.


* Indoor Location 이란 GPS기술을 복사하여, indoors 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다. 공간 전체에 위치비콘을 배치하면, 우리는 자동적으로 바닥의 위치를 알 수있습니다.

UWB 전파와, estimate 기술에 따라서 바닥 좌표가 계산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IOS app에서 indoor(x,y) 좌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Nearables 란 자신의 상태나 존재를 블루투스를 통해서 알리는 smart object입니다. 당신의 key나 지갑이,당신의 스마트폰에게 신호를 보낸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또는 커피머그잔이 온도가 낮아졌다고 말하는 것은요? 이것이  Nearable protocol and API.


또한 요즘엔, 대부분 object는 bluetooth 전파를 내장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Estimate Stickers를 만드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매우 작은 비콘으로 어떤object 에도 붙여서 nearable 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 Display(mirror) 는 근처의 디스플레이를 무선으로 조정할 수 있는 api입니다. 만약 공항에 들어갔을때, 공지사항이,뜨는 것을 생각해보세요, Mirror video-beacon 은 screen 의 HDMI나 USB 와 접속합니다. 


* Robotics 란, 우리의 최첨단기술인 indoor location 을 로봇을 위하여 만든 것입니다.



Estimote APIS at scale

physical world 와 소통하는 앱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천개의 장소에 비콘을 배치하는 것도 우리가, API를 가지고있는 한가지 이유입니다.


* Beacon Health Check란 비콘의 배터리량이나, 마지막이동했던 시간 같은 원격 측정 데이터를 Estimate Cloud로 전송합니다. 

이방법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무언가를 알립니다.


* Remote Fleet Management. 만약 firmware를 업데이트 하거나 당신의 비콘 세팅이 필요할 때, Estate Cloud dashboard 나 API를 통해서, 바꿀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동적으로 범위 안에있는 비콘들에 대하여 전파한다.


* Bulk Updater and deployment tools . 대용량의 비콘을 효율적으로 업데이트 해야하는 경우.


* Analytics . 어떤 지역과 object 가 가장 상호작용을 많이 했는지 감지한다.


ibeacon 과 Eddystone의 차이점. 

둘다 일단 bluetooth advertising protocols 이다. 이것은 bluetooth 를 통해서 전파한 데이터를 의미한다. 

'캡스톤' 카테고리의 다른 글

elasticsearch 자료조사  (0) 2018.03.12
12.18 회의록  (0) 2017.12.20